티스토리 뷰

반응형

 

독서는 삶의 문제를 해결해줄 수도,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길을 안내해줄 수도 있다.

단순한 질문의 해결부터 내 삶의 근본적인 변화까지

책에서는 거의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내가 사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사업에 대한 책을 읽고

좋은 습관을 만들고 싶다면, 습관을 통해 성공한 사람들의 책을 읽으면 된다.

아이를 잘 돌보고 싶은 부모라면 육아책을 읽고,

반려동물을 잘 키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동물 육아책도 있다.

 

운동, 요리, 공부, 위로, 즐거움 모두 책에서 배우고 얻을 수 있다.

 

나는 좋은 습관을 갖고 싶었다그래서 책을 읽고 독서, 다이어트, 글쓰기, 상담, 명상이라는 습관을 만들고 있다.

 

나는 좋은 아빠가 되고 싶었다그래서 책을 읽고 아이를 이해하고, 더욱 올바른 사랑을 주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

 

나는 살을 빼고 싶었다그래서 책을 읽고 3주 계획을 세워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1주만 지나도 몸의 변화가 느껴진다.

 

'~하고 싶었다'에 대한 어떻게는책에서 대부분 찾을 수 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