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들은 젤리를 너무 좋아한다.

보니까 어떤 아이는 과자를, 어떤 아이는 초콜렛을, 누구는 젤리를 좋아하는 것을 보면

아이들이라고 하더라도 각자 개취가 있나보다 ㅎㅎ

 

그런데 젤리는 치아에도 안 좋고 영양도 없어서 걱정인 와중에

네추럴라이즈 캐나다산 어린이 영양제가 눈에 들어왔다.

이왕 젤리 먹는거 영양이라도 챙겨먹어라 싶어서

마침 티몬에서 만원에 저렴하게 팔고 있길래 하나 사봤다.

 

http://www.tmon.co.kr/deal/14705120382?isHistory=Y 

 

[티몬] [만원의행복] 네추럴라이즈 온가족을 위한 캐나다산 어린이 영양제 멀티비타민/오메가/

무료배송+사은품 증정

www.tmon.co.kr

 

금방 배송이 왔고 60개가 들어있는데 유통기한도 2025년 4월까지 긴 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 비타민B6, 엽산, 나이아신, 비타민B12, 비오틴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가 있다.

 

생긴건 하리보 젤리와 비슷하게 생겼다.

식감은 하리보 젤리보다는 조금 부드러운 듯.

 

하나 줘보니 역시 잘 먹음 ㅎㅎ

이제 31개월이라 그런지 '이거는 하루 하나만 먹는거야~' 하니까

'응'이라고 하고 하나만 먹고 더 달라고는 안 한다 ㅋㅋ

그렇게 단 편이 아니라서 미련이 없나보다

 

젤리 아무거나 주는 것보다는 마음편한 캐나다산 네추럴라이즈 젤리

앞으로도 세일할 때 하나씩 쟁여놔야겠다 ㅎㅎ

 

[티몬 구매 후기]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